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파오 펭수 티셔츠 맨투맨 펭수옷 수면바지 잠옷 수면바지 오프라인 콜라보 이모티콘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23:13

    >


    펜스를 사랑하는 지생이는 아는 사람에게 #펜스 티셔츠를 선물받았습니다. 하도 #펜스노래를 부르면서 쿠 #펜스 티 참깨 왕❤️


    >


    사이즈는 S로 배송받았습니다.배송은 나쁘지 않게 바로 받은 것 같아요.가격은 29,900원이다!펜(스위트 T셔츠입니다.어린이 해자의 컬러입니다.색깔은 따뜻한 색이라서 마음에 들어요.


    남자 사이즈로 본인이 왔다는 스토리도 있고


    >


    그래도 나는 오버핏도 좋아서 :) 후후 귀여워이런 태그가 있는데 사진 찍으려고 태그도 안 떼고 밥 먹으러 왔어요. 쿠쿠쿠


    >


    이게 입었는데 속이 따뜻한 느낌의 기모로 되어 있습니다.안감이라는 의미와 부드러운 재질입니다.입을 때 너무 부드러워서 깜짝 놀랐어요. www.


    >


    저는 이렇게 핸드폰 배경화면을 #펜스 배경화면으로 해둘 정도로 펜스가 아주 나쁘지 않습니다.><


    >


    컴퓨터 벽지도 펜스로 벽지가 붙여져 있습니다. www.


    >


    이번에 #스파오랑 #펜스가 #콜라보한다는 소식은 들었지만 이렇게 선물을 받을 줄은 몰랐어ᄏ펜하>

    >


    원래는 #수면바지를 살까 했는데 정이 스토리 사이즈가 빨리 품절됐거든요. 펜 수가 대세이긴 한데요? ㅋ


    >


    #펜스맨투맨티는 너무 귀엽지 않아요 학생들이랑 펜스티 보면서 이걸 어떻게 입냐고 아무리 팬이라도 이건 못 입는다고 했는데 제가 이걸 입을 줄 몰랐네요. www.


    >


    그런데 정말 기모 뒷면 이 가무부 여러분께서 예쁘시네요.


    >


    근데 펜스 수 좀 무섭게 그렸어 ᅲᅲ 디자인 당신으로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미적 기능이네요.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도 풀었을까요?구경하고싶습니다.


    펜스야 꽃길만 걷자 #펜스복 지워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