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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화리뷰] 미드소마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7:04

    * 스포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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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것은 비뚤어진 소망이 이루어지는 말이다. 알리 애기스터 감독 그런 글을 쓴 적이 있다. "다른 사람에게 진정한 공감을 얻기 위해서는, 비참한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라는 말. 혹은 다른 사람에게 그런 공감을 주는 일은 없기 때문에, 정말 당신이 그렇게 간절히 찾아 헤메는 것은, 친국, 연인 따위가 아니라, 또 한사람의 당신밖에 될 수 없다는 말이었다. 사람은 자기 자신에 대한 공감을 강하게 원한다. 공감은 모든 인간관계의 토대니까. 어떤 관계도 공감(비록 형식적이고 표면적인 것일지라도) 없이 유지할 수는 없다. 그러다 그렇게 연애기를 하다가 헤어지는 것을 반복하는지도 모른다. 참지 못하고 사라지는 인연을 잡으려고 안간힘을 쓰고, 나다운 녀석을 이해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대니는 크리스티안에게 대화를 시작합니다. 싸우려는게 아니야, 당신을 이해하고 싶어서 그래. 힘들 때 기댈 수 있는 존재가 바로 애기인이잖아, 하면서도 크리스티안의 감정이 들떠있다는 걸 대니도 잘 안다. 하지만 크리스티안을 보낼 수도 없다. 그랬더니 자기가 진짜 무끼가 될 뻔 하더라. 그러나 크리스티안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지 않고 불편한 것은 피하고 싶다. 대니와 떨어지지 않는 이유의 중국에서 하자싱은 이별을 고하는 것이 불편하니까 것이고, 2번째는 대니가 갑자기 무서운 시련에서 태어난 연민과 자기 보호이다. "여기서 헤어져, 자기 정말 자기 좋은 놈이 되겠지? 뭐 이런거 "그러던 중에 스웨덴에 같이 가자는 크리스티안의 제안은 데니에게 구원의 생명줄이다. "연애니까, 목숨따윈 큰말을 쓰냐며 웃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자신답지 않다"라는 말이 되면 연애기는 단순한 사랑놀이로 끝나지 않는다. 인생의 커다란 파편이었다. 차라리 빻은 마크처럼, 연애 기자인 섹스를 장난감 정도로 치웠으면 좋겠는데, 정성을 다해 정을 주고 교류하려고 했던 사람은 항상 상처를 입는다. 상처투성이인 대니가 도착한 곳은 천국과 같은 자연이 펼쳐진 스웨덴의 외딴 공동체. 이곳에서 펼쳐지는 하 지재(미드소마)는 대니 인생의 전환점이었다. 미드소마를 보러 가기 전, 고어라는 것과, 평판이 극단적으로 나뉜다는 것(주로 싫다는 분이 강렬했습니다) 정도는 들어 갔다. 러닝 타이입니다"와 긴(2시간 반)호흡이 빠르지도 않고, 귀가 팡팡 자신 타ー싱가ー 자신의 팽팽한 긴장감을 자꾸 만들히스 것도 없다. 고아...라고 하기엔 무려 기묘한 아이들과 동등한 수준이 아닐까 하는 상념.강렬하고 아름다운 오후 태양색 아래서 낯선 공동체에 흘러든 캐릭터들은 가만히 밍깃거린다. 그들은 이상한 느낌이 들지만 대충 넘어가 버린다. "스웨덴에서 일어난 참극(?)입니다"에도, 스웨덴 여행을 부추기는 아름다운 영상미는 "이 공간이 위험한 장소"를 쉽게 결론 짓지 못하도록 갈등을 가중시킨다. 보통은 어둠 속에서 일어난다 하지만 정말 무서운 이곳의 시간은 한다. 낮이 어느 때보다 가장 길다. 참으로 사랑스럽게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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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쾌하고 재미있어 보이는 하지제를 위해 호르가 사람들은 모든 인생을 바쳐 준비합니다. 공동체의 유지를 위해서는 물론 하지제 자체를 위해서라면 어떤 희생(타인의 일도)도 견뎌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제3자와 피해자에는 악랄하지만 대니는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은 안식을 준다. 홀로 남겨진 세상은 그곳이 어디에 있든 어느때보다 낯설고 그렇다면 대니에게는 어느 공간에 홀로 남겨져도 상관없는 첫 번째일지도 모른다. 차라리 그런 거라면, "나쁘지 않아"와 같은 크기로 울부짖고 "나쁘지 않아"를 환대하고 사랑해 지지해주는 가족이 있는 세상이 더 아름다운 건 아닐까? 애스터 감독은 미드소마를 "이별의 영화"라고 소개했다. 다른 세계에서 끌어들인 모든 그들(나쁘지 않은 애인 포함)을 불태우는 행위는 연애가 끝나지 않고 모든 추억을 불태우는 행위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이별은 연애를 하면서 속해있던 세계에서 따돌림을 의미합니다. 단지 한사람과의 관계를 끊은 것일 뿐 나쁘지 않은 세상은 이전과 매우 달라지기도 합니다. 그 공백을 발판삼아 우리는 다른 세계로 뛰어들 기회를 얻는다. 세상은 어쩌면 전 연애보다도 나쁘지 않은 곳 초일 수도 있고, 대등한 곳 초일 수도 있고, 고령은 더 나쁘지 않을 수도 있다. 대니가 뛰어든 미드소마처럼 이 스토리도 안 되고, 이해도 안 되고, 앞서 괴랄한 위에 계속 있다면 쥐도 새도 모르게 죽을 수밖에 없는 그런 세상 처음일지도 모른다.그럼 그냥 그렇다 당신이 마음에 들지 않는 저 세계는 얼마나 쁘띠푸띠 '정상'이었는지 돌아보자. 새롭고 문화지, 여기는 낮이고 매우 아름다워. 그러니까 마sound 열어봐! 그때는 그 개와 같은 순진한 사람들을 "원래 그런 것"이라고 부를 때도 있고, '참고 처음'이라고 소견할 때도 있었다. 오로지 한낮에 이루어진다는 이유로. 로맨틱한 화환을 안내해주었다는 이유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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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넓고 외딴 자연과, 그다지 와인도 변해서 알려지지 않았고, 종교적 성격이 다분한 조형물, 벽화, 복장 등을 보면서 아무도 불안해하지 않았다는 점, 노이해다...미국인이라서 그런가보다. 국한된 사람이라면 최소한이라도 촌락입구 조형물이나 사람들, 그리고 장로였던 과인... 직책을 보면서 "이건 속임수야"라고 말하는 직책을 보면서 는 미친 이것은 속임수다"라며 탈출 계획을 세운 것 같은데, 미드소마 캐릭터들은 워낙 와인도 오픈 마인드여서 좀 웃겼다. "+"의 조연이 많이 과인 오는데 "은근", "여주 온 탑"의 영화. 특히, 남성 캐릭터의 대부분은 부족할 정도로 과도하게 온다. 특히, 섹스 장면은 거짓없이 "대박"이지만 남성을 위한 섹스가 아니라 단순히 생명을 살리기 위한 기계적인 섹스이며, 남성의 쾌락 과다한 감정 등은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친구는 여자가 우르과인 오는데 그들의 모습은 난교파티라기보다는 기괴해 보이고 실제로도 기괴한 의의가기는 하다.+미드 소마는...총 9가지 사이의 축제 중 4개 사이의 내용만 뒤(뒤)고 있다.남은 5가지 사이, 대니가 살아남을까? 나는 왜 이렇게 죽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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